(사)김해중소․벤처기업협회는 지난 6일 김해 아이스퀘어호텔 3층 클래식홀에서 제17차 정기총회와

㈜보보 류해용(62) 대표가 (사)김해중소벤처기업협회자에 취임했다.

지난 6일 이․취임식에는 홍태용 김해시장, 류명열 김해시의회 의장, 협의회 회원 등 80여 명이 참석했으며 소외계층을 위한 500만원 상당의 쌀 2,000kg 기탁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이 함께 이뤄졌다.

류해용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원사 간 기술, 정보 상호교류로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며 “회원사의 성장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의 상생협력에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홍태용 시장은 축사에서 “앞으로도 지역 중소․벤처기업이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겠다”며 “올해 우리 시에서 열리는 전국(장애인)체전, 동아시아 문화도시, 김해방문의 해 3대 메가 이벤트에도 적극적인 참여와 뜨거운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07년 창립한 김해중소․벤처기업협회는 올해 창립 17주년을 맞이했다. 현재 지역 90개 중소․벤처기업이 회원사로 활동 중이며 ‘김해기업 CEO 경영아카데미’,‘장학기금 기탁’,‘다문화가정과 어려운 가정 무료 합동 결혼식’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